Skip to content
2014.07.08 06:22

셀프네일케어 방법

조회 수 780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weezzle-1.png

 


집에서 네일 관리에 도전했다가 낭패를 본 경험이 누구나 한 번쯤 있을 것입니다. 집에서도 네일샵에서처럼 완벽한 손톱과 주변 관리를 하기 위해서는 과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셀프네일케어 시 단계별로 따라하기만 하면 집에서도 샵에서 관리한 것처럼 아름다운 손을 만들 수 있습니다. 먼저 도구를 준비하자. 필요한 준비를 제대로 준비하는 것은 셀프 네일 관리의 출발점입니다.

 

네일 리무버, 화장솜, 손톱깎이, 에머리보드, 네일버퍼, 큐티클 푸셔와 니퍼, 큐티클 리무버, 핸드네일 모이스처라이저, 베이스 코트, 네일 폴리쉬, 클리어 탑코트가 준비됐다면 집에서도 손쉽게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네일케어도구 준비 후 손톱을 정리하고 매니큐어 바를 준비를 한 후 이전 매니큐어를 지울 때는 네일 리무버로 인한 건조를 막기 위해 네일과 큐티클에 리무버의 접촉을 최소화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네일의 모양은 손톱깎이, 버퍼 등을 이용해 모양을 잡아주면 되며 마무리가 되면 순한 성분의 얼굴용 세안제를 섞은 따뜻한 물에 손을 3분 정도 담가 주면 됩니다.

 

그 다음은 큐티클을 제거하고 수분을 공급해주는 단계로 손톱 주변에 두꺼운 피부를 잘라낼 때 약간의 큐티클 리무버를 발라주면 효과적으로 큐티클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큐티클 푸셔를 이용해 부드럽게 큐티클을 밀어주면 되는데, 큐티클은 박테리아와 손상으로부터 손톱을 보호하는 역할을 하는 만큼 조금씩 잘라낸 후 큐티클 앤 네일 트리트먼트 등을 이용해 충분한 영양을 제공해주면 됩니다.

 

셀프네일케어 마지막 단계는 네일 폴리쉬를 바르면 되는데, 우선 네일 폴리쉬의 지속력을 약화시킬 수 있는 보습제 잔여물을 네일 리무버로 닦아낸 뒤, 베이스 코트를 꼼꼼히 바릅니니다.

 

그 뒤 네일 폴리쉬를 겹겹이 발라주고 이틀에 한 번 정도 위에 탑코트를 발라주면 지속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완성된 손톱과 그 주변을 보다 건강하게 관리하기 위해 모이스처라이저를 덧바르고 낮시간 동안에는 선크림을 덧발라주면 됩니다.


?



Copyright © weezzle. All Rights Reserved. E-mail:weezzle25@gmail.com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Sketchbook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