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사랑 성공법과 짝사랑 이루는 방법

by 러브 posted Aug 11,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weezzle-1.png

 

 

한쪽만이 일방적으로 상대방을 사랑하는 짝사랑에 빠진 남자와 여자 중 상당수는 소극적인 태도로 일관합니다. 상대방에게 고백한 상황에서 거절당하면 두 번 다시 만날 수 없다는 점 때문에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지 못합니다.

 

상대방에게 적극적으로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지 못하면서 아이러니하게도 상대방이 내 마음을 알아주길 바랍니다. 상대방이 눈치가 구단이라면 모를까 그렇지 않은 상황에선 존재조차도 모를 수 있습니다.

 

너무 슬프지만 그게 바로 현실로 짝사랑 탈출 성공을 원한다면 상대방에게 내 존재에 대해 알려 주는 모습이 필요합니다. 상대방에게 익숙해지도록 음료수와 커피 등을 건네며 자주 마주치고 인사를 나누다 보면 어느 순간 존재감이 드러납니다.

 

물론 너무 처음부터 호감을 드러내며 적극적으로 다가가면 부담을 느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너무 과하지 않은 선에서 수위 조절을 하며 차근차근 다가가는 모습이 필요합니다.

 

상대방에게 내 존재를 알린 후에는 적당한 때를 봐서 식사 한번 하자고 말하며 자연스럽게 데이트 신청을 하는 게 좋습니다. 만약, 상대방이 데이트 신청을 수락한다면 절반 이상을 성공한 상황이라고 봐도 됩니다.

 

물론 아직 짝사랑 탈출 성공을 속단하기에는 이른 상황으로 데이트할 때 상대방이 호감을 느끼도록 해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상대방과 대화할 때 대화가 통한다는 느낌을 주는 게 필요합니다.

 

상대방에게 대화가 통한다는 느낌을 주려면 대화를 나눌 때 적절하게 맞장구를 치는 게 좋습니다. 상대방이 이런저런 말을 하면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라고 말하며 맞장구를 치면 공감대가 형성돼 호감도가 급상승합니다.

 

"짝사랑 상대방에 고백하지 못한 상황이 두고두고 후회로 남는다."라고 말하는 남녀가 꽤 많은 상황입니다. 따라서 나중에라도 후회할 일을 만들고 싶지 않다면 용기 내서 짝사랑 상대에게 다가가는 게 필요하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