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가 남자를 좋아할때 하는 행동

by 러브 posted Jul 11,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weezzle-1.jpg

 


보편적으로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 때는 누가 봐도 확연하게 티가 납니다. 남자는 호감을 느끼는 여자에게 자신의 마음을 드러내려고 말과 행동을 통해 적극적으로 표현합니다.

 

반면에 여자가 남자를 좋아할 때 크게 눈에 띄는 부분이 별로 없어 여자의 마음을 아는 게 힘듭니다. 물론 여자가 남자를 좋아할 때 하는 행동이 전혀 없는 게 아니므로 주의 깊게 살펴보면 여자의 마음을 읽는 게 가능합니다.

 

개인 성향에 따라 다르지만, 보편적으로 여자가 남자를 좋아할 때는 상대방에게 좋아하는 마음을 감추려는 경향을 보입니다. 어쩌다 우연히 남자와 눈이라도 마주치면 본능에 따라 고개를 돌립니다.

 

보통 내성적이고, 낯가림이 심한 여자에게서 자주 나타나는 모습으로 호감 여부와 무관하게 고개를 돌리는 경우도 없지 않지만, 시선을 피하는 일이 잦다면 남자에게 호감을 느끼는 상황으로 봐도 됩니다.

 

물론 외향적인 성격을 가진 여자는 내성적인 성격을 가진 여자와 비교해 볼 때 좀 다른 모습을 드러냅니다. 남자만큼 직접 호감을 드러내지는 않더라도 어느 정도 호감을 표현합니다.

 

이를테면 남자의 말을 잘 들어주고 잘 호응하고 웃음 또한 잘 감추지 않습니다. 또, 남자가 데이트신청을 한 상황에서 싫다는 말보다 나중에 시간 나면 하자고 말합니다.

 

또, 여자가 남자를 좋아할 때 나타나는 특징으로는 비록 사소하고 작은 부분이라고 해도 남자와 하나하나 공유하려고 합니다. 남자들은 눈치채지 못할지 모르지만, 여자들은 남자를 좋아할 때 남자에게 모든 것을 드러내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아주 사소한 일이라도 기쁜 일이 있으면 좋아하는 남자와 함께 기뻐하고 싶어 합니다. 또, 슬픈 일이 있으면 좋아하는 남자에게 위로받고 싶어하는 게 바로 여자의 마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