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신발추천, 젤리슈즈 코디법

by 스타일 posted Aug 03,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weezzle-1.jpg

 


여성들의 여름 필수아이템 젤리슈즈는 바캉스는 물론 여름 장마철에 많은 사랑을 받는 패션아이템입다. 젤리슈즈는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로 어떤 의상이든 매치하기가 쉬워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젤리슈즈는 물을 흡수 하지 않고 발이 젖어도 부담이 적어 여름 장마철에 간편하고 통기성 있게 신을 수 있습니다.  비 오는 날 뿐만 아니라 바캉스 혹은 맑은 날에도 거리낌 없이 착용 가능한 패션아이템입니다.

 

특히 레드, 블루 등 다양한 컬러에 리본과 크리스털 등 장식이 더해져 일반 플랫 슈즈 못지 않게 귀여운 연출이 가능합니다. 최근에는 글래디 에이터 스타일의 샌들과 하이힐 등 더욱 다양한 스타일이 대중화 되고 있는 것도 특징입니다.

 

젤리 슈즈는 맥시 드레스를 활용한 바캉스 룩에 매치해 해변가에서도 멋스럽게 연출 가능할 뿐만 아니라 장마철 캐주얼 룩은 물론 셔츠, 스커트를 활용한 여성들의 오피스 룩에도 믹스매치가 가능해 실용적입니다.

 

비 오는 날 오피스 룩에 젤리슈즈를 착용 할 때는 원색보다 골드, 실버 등 은은한 빛이 감도는 메탈릭 컬러의 제품이 훨씬 더 고급스럽고 세련돼 보이는 매력적인 스타일을 만들어줍니다.

 

다만, 젤리슈즈의 얽어놓은 끈이 끊어지면 수 선할 수 없고, 더러워져도 세탁할 수가 없어 일회용 신발이라는 불평도 나옵니다. 또, 마찰력이 약해 비 오는 날에는 미끄러질 위험이 있습니다.

 

또, 젤리슈즈는 너무 말랑말랑해 올바른 걸음걸이를 방해해 장기적으로 척추와 골반에 나쁜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젤리 슈즈는 기분전환용으로 피서지나 집 근처에 잠깐 외출할 때 신는 정도로 활용해야 건강에 큰 무리를 주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