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 립스틱 레드 립스틱 메이크업 방법

by 뷰티어바웃 posted Sep 10,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weezzle-1.jpg

 

 

강렬한 느낌의 빨간 립스틱, 레드립스틱은 자체만으로도 포인트가 되기 때문에 다른 메이크업이 필요 없을 정도입니다. 레드 립 제품은 글로시하게 바르면 투명하고 소녀다운 느낌이, 매트하게 바르면 세련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붉은 입술을 강조하기 위해서는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이 중요합니다. 일단 가벼운 느낌의 수분감 많은 파운데이션을 얼굴 전체에 얇고 투명하게 펴 발라 피부 톤을 보정한 뒤 잡티 부분은 컨실러를 사용해 부분적으로 커버합니다.

 

눈매는 뉴트럴 계열의 중성적이면서도 은은한 색상의 아이섀도와 클래식한 블랙 마스카라로 마무리한 다음 깨끗하고 화사한 피부에 입술에만 포인트를 주는 것이 메이크업 노하우입니다.

 

빨간 립스틱, 레드 립스틱을 바를 때는 반드시 립라이너로 완벽한 라인을 먼저 그립니다. 립브러시 사용 레드 컬러처럼 색상이 선명한 립스틱을 바를 때는 깔끔하게 바르는 게 관건입니다.

 

립브러시를 사용해 입술 선을 매끈하게 그리고 번지지 않도록 립펜슬로 라인을 그려주는 것이 노하우입니다. 그 다음 립브러시로 뭉친 부분을 자연스럽게 펴주면서 마무리하면 됩니다.

 

이 때 베이스코트로 입술을 정리한 후 립스틱을 바르면 깨끗한 립 라인이 오래 유지될 뿐 아니라 립스틱 컬러가 보다 선명하게 표현됩니다. 번짐 없는 깔끔한 라인 안에서 더욱 섹시하고 우아한 입술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빨간 립스틱, 레드 립스틱은 포인트가 되어 평소와는 다른 분위기를 낼 수 있지만 바쁘다고 립스틱만 바르는 것은 금물입니다. 최소한 비비크림으로 피부 톤과 잡티를 정리한 후 발라야 합니다.

 

립스틱은 눈으로 보이는 컬러보다 다소 흐리게 발색되고, 입술 색에 따라 색감이 조금씩 달라지기 때문에 반드시 손등이 아닌 입술에 직접 발라보고 선택해야 합니다.

 

메이크업의 조화 립스틱 색상을 고를 때는 가장 먼저 아이 메이크업과의 조화를 고려합니다. 평소 아이 메이크업을 진하게 하는 편이라면 중간이나 옅은 채도의 빨간 립스틱, 레드 립스틱을 선택합니다.

 

심플한 아이 메이크업을 선호한다면 어느 것이나 상관 없습니다. 깔끔하고 매력적인 입술 메이크업을 위해서 가장 먼저 체크해야 할 것이 바로 입술의 상태입니다.

 

입술이 건조하고 튼 상태라면 화장솜에 토너를 충분히 적셔 각질을 부드럽게 닦아낸 다음 립밤이나 아이크림, 수분크림을 소량 발라 입술에 수분을 공급해줍니다.



Articles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