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드랑이영구제모, 겨드랑이 제모 깔끔하게 하는법

by 뷰티어바웃 posted Sep 23,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weezzle-1.jpg


제모가 생활 에티켓이 되면서 겨드랑이 털을 없애기 위해 노력하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여성의 겨드랑이 털은 게으르거나 엽기스럽다는 인상을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성들은 집에서 면도기나 족집게로 수시로 자가제모를 하는데, 이는 피부가 거칠어지기 쉽고 털이 자랄 때마다 반복해서 제모를 해야 한다는 단점이 큽니다.

 

최근에는 잦은 자가제모로 인한 피부트러블을 우려하는 여성들 사이에서 레이저 영구제모가 높은 관심을 받으며 상당히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는 모습입니다.

 

레이저 영구제모의 특성상 4주 간격으로 4∼5회 시술해야 확실한 제모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여름철 멋진 나시패션을 위해선 지금부터 준비를 해야 합니다.

 

깔끔한 외모를 유지하려는 여성들이 효과적이고 안전한 레이저 영구제모를 많이 찾고 있습니다. 레이저 영구제모는 피부손상이 드물고 시술 후 2∼3년간 털이 자라지 않아 털이 많은 여성들에게는 가장 확실한 제모 방법입니다.

 

레이저 영구제모의 원리는 겨드랑이에 레이저를 쬐어 모낭세포를 파괴하고 털을 자라지 않게 합니다. 일반적으로 여성의 경우, 2∼3년 정도는 털이 다시는 자라지 않아 자가제모에 신경 쓸 필요가 없습니다.

 

레이저 영구제모 시술은 반드시 제모전문 병원에서 의사와 충분한 상담을 한 후 제모전용 장비를 통해 영구제모를 해야 화상 등의 후유증 위험이 적습니다.

 

레이저 영구제모 시술 후에는 색소침착의 염려가 높으므로 자외선 노출을 피해야 하며, 목욕탕, 사우나는 모낭염 감염 위험이 있어 삼가는 게 좋습니다.



Articles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