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조회 수 3568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weezzle-1.jpg

 

 

여름 코디에 있어 청반바지는 없어서는 안되는 필수 아이템 중 하나로 핫팬츠, 숏팬츠, 7부 등 다양한 디자인의 청바지가 여성들 사이에서큰 사랑받고 있는 모습입니다.
 
청반바지는 매일 입어도 질리지 않고 더운 여름에도 몸에 붙지 않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소재라서 좋습니다. 청반바지는 누가 입어도 잘 어울리는 패션아이템으로도 유명합니다.

 

그렇지만 매번 비슷한 스타일로 코디하면 아무래도 좀 질릴 수 밖에 없습니다. 이에 별로 질리지 않으면서 캐주얼한 멋을 살릴 수 있는 청반바지 코디 방법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흔하게 입는 코디는 바로 청반바지에 티셔츠를 걸쳐 입는 스타일이 아닐까 싶습니다.  요즘 프린트 티셔츠가 유행하고 있잖아요. 이 프린트 티셔츠에 반바지 조합은 굳이 스타일링을 생각할 필요도 없이 잘 어울리는 조합입니다.

 

여기에 슈즈는 스니커즈나 하이탑으로 매치하면 캐주얼룩으로 아주 그만입니다. 참고로 프린트 셔츠에 따라서 왁싱이 다르게 된 청반바지를 매치해주는 게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화려하고 독특한 무늬가 들어간 티셔츠일수록 반바지 왁싱이 거칠게 된 것으로 입어주면 캐주얼하면서 와일드한 매력을 동시에 살릴 수 있습니다.

 

한편 여름철에 민소매를 입었을 때는 팔찌 아이템을 잘 활용하면 더 스타일리시해 보입니다. 선글라스를 기본으로 뱅글이나 가죽, 스터드가 들어간 팔찌를 여러 개 착용해서 레이어링 하면 스타일도 좋아 보이면서 강렬한 느낌을 주는 코디가 완성됩니다.

 

여성스러운 느낌을 살리고 싶다면 블라우스와 함께 코디하는 게 좋습니다. 레이스나 펀칭이 들어간 블라우스와 청반바지를 함께 입어주면 청반바지의 캐주얼한 맛과 레이스 펀칭 블라우스의 소녀스러움이 함께 어울려서 사랑스럽고 귀여운 패션이 완성됩니다.

 

블라우스는 핏이 넉넉하기 때문에 상체에 살이 좀 있다 싶은 분들은 민소매 보다는 반 팔이나 7부 블라우스를 입으면 상체가 날씬해보이는 동시에 반바지로 하체에 시선이 쏠리기 때문에 몸 전체 날씬해 보이면서 상체의 통통함이 커버되는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

  1. 여자 정장 스타일 코디법

    Date2015.03.24 By스타일 Views1361
    Read More
  2. 가을철 여자 데님셔츠 코디

    Date2014.09.08 By스타일 Views2279
    Read More
  3. 여름철 여자 청반바지코디

    Date2014.08.06 By스타일 Views3568
    Read More
  4. 여자 청바지 코디법

    Date2014.07.31 By스타일 Views2948
    Read More
  5.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 옷스타일

    Date2014.06.28 By스타일 Views5140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Copyright © weezzle. All Rights Reserved. E-mail:weezzle25@gmail.com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Sketchbook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